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서 걱정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단지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을 것이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그의 몸을 왜곡하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많은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된다. 그는 게이머 스킨 아래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승자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매우 강하게 다가왔다.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실제로 LA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터보 충전을 했다. 에고를 억제하고, 선수들에게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이기는 것, 그리고 이기는 것뿐이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코칭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지만,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이직에는 많은 요인들이 있다.
nba는 실제로 우승하기 위해 훨씬 더 크게 확장되었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한다.
오늘날, 값비싼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더 높다. 코치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대표가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현금그룹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팀을 위해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하는 것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3번째 선수다. 그는 많은 공중 이전을 가진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 스포츠중계 의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왼쪽으로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이 방법은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매혹적인 방법으로 그를 생산하는 방법을 열어준다. 그의 놀라운 동작 중 하나는 바로 그것이었다. 스티브가 한 후 부정확한 방법을 살펴본 빠른 움직임이었다. 그는 이전으로 인해 알지 못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워리어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에게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또 다른 상황을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지속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고 생각하라.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것을 거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강점은 종종 유명하고,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운다. 그의 입을 봐. 최근에 개발된 것 처럼요 하지만 가넷이 정말로 신경쓰나요? 다른 방법은 없어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어울리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시즌에 열릴 때까지 23명의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NBA의 잠재적 고객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
그는 외부로부터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온 팀은 1967-1974년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다. 1974-1975시즌 이전에 로케츠는 너겟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덴버가 1950년까지 실제로 젊은 nba에서 뛰었던 최초의 전문 농구 그룹을 기렸다.
빌 월튼은 자신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뛰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대처했다.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에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그가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영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