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마지막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가운데 남아 있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칭찬 대표에서 샌디에이고보다 조금 낫다. 그러나 단순히 255타를 치고 있다.
스포츠픽
그리고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선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등장한다.
다년생 파워홈은 뛰어난 그룹의 양에 비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지만 불펜에서 의심스럽다. 스포츠 베터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을 지적하지 않고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것은 많은 수수께끼다. 일반 대중들은 그들에게 내기를 좋아한다.
시즌 내내 +460에서 +700까지의 머니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수많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있다.
이러한 스포츠 베팅 팁 중 몇 가지는 여기에 명시되어 있다.
MLB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든 사용할 수 있는 표준이다. 이 제안들은 당신이 당첨금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다. 매우 첫 번째 아이디어는 당신이 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작은 크기의 베팅에 조심스럽게 돈을 퍼뜨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잃고 싶은 양만 걸 필요가 있다.
결국에는 더 많은 승률을 기록할 수 있다.
한 비디오 게임에서 모든 것을 걸면, 만약 당신의 선택 그룹이 지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다른 스포츠 내기 제안들은 마찬가지로 숫자를 찾는 것이다. 술에 취했을 때 도박을 하지 말라.
당신이 유명한 투수 대안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 시점에 언급된 선발 투수가 정말로 게임을 시작하면 배치 내기가 단지 일어날 것이라고 선택하고, 내기는 취소되고, 시작 투수에 수정이 있는 경우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당신이 액션 옵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가 어떤 선택을 선택할지조차 어떻게 결정할 것인지 그리고 훌륭한 mlb를 선택할 것인지를 확인한다고 말하고 있다.
내기 시스템은 각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신중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변화를 만든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항상 현금을 다루는 것이다. 확실한 승리를 거둘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엄청난 돈을 걸고 싶은 유혹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장기적 방법이 아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정해진 양을 잃을 여유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또는 베팅을 위해 현금의 특정 부분만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인내력은 스포츠 베팅 픽으로 일관된 ROI를 생성하기 위한 2가지 훌륭한 자질이다.
2차 베이스맨: 많은 게이머들이 이 자리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명시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에 올라 있다.
양키스라는 매력과 그가 작년에 342타를 친 현실은 팬들이 실제로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임이 분명하다. 그리고 그가 보상을 받는 것을 보면 좋을 것이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 HR, 29 타점)이다. 그는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이번 시즌에 현재 10타수로 30-30시즌을 발표할 위험이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차례 도시 여행을 막 마쳤고, 카디널스는 6승으로 뛰어난 야구를 펼쳤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개의 타율로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3번이나 고군분투하며 처음으로 270세 이하 타율을 기록했다. 시즌 후반에 그의 직업은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실제로 그 짐을 가져다 주었고, NL을 타격에서 이끌었다. 세인트 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다.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 퍼스트 베이스맨: 세인트 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회 연속 선발 출전을 위해 자동차 선수 자리에 앉아 있다.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진 푸졸스는 지난 5월 평균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HR, 41타점) 250타로 4월을 마친 뒤 이번 달 340타를 기록하며 리그 선두인 18홈런으로 메이커스를 첫 번째 장소로 몰아넣는 데 도움을 주었고 2008년 시카고스 데릭 리(352, 4타점)에 10만 표 차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HR, 30타점)은 타율 2위지만 f라는 실전은 없다.